ACTIVE AUTOWERKE(액티브오토베르케) BMW B58 CATTED 다운파이프
M340i 및 M440i용 Active Autowerke B58 다운파이프는 OEM 다운파이프에 의해 제한되는 일부 잠재력을 발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터보차저는 연소 과정에서 생성된 폐배기가스로 구동됩니다. 이러한 가스는 빨리 배출될수록 좋습니다. 불행히도 B58의 순정 다운 파이프는 매우 제한적이어서 배기 가스가 느려지고 터보 스풀이 느려집니다.
Active Autowerke B58 전용 다운 파이프는 4.5인치 직경의 스테인리스 스틸 파이프를 사용하여 더 많은 출력, 더 빠른 스풀 및 극도의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스테인리스 플렉스 조인트를 통합한 3.5"로 테이퍼링한 다음 배기 시스템에 연결될 수 있도록 80mm로 줄입니다. 우리는 직경을 80mm의 순정 직경보다 작게 떨어뜨리지 않습니다.
400셀의 4.5인치 GESI 촉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GESI는 EPA의 요구에 따라 촉매에 N/GBL/4389/1119를 각인했습니다. 숫자는 다음을 나타냅니다. N(신규) GBL: GESI 제조업체 코드 / 4389는 EPA / 1119: 제조 월 및 연도에 등록된 부품 번호입니다. GESI는 이 특정 기술이 테스트 프로토콜 40CFR86을 충족하고 제3자 연구소에서 검증되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등록되었다고 올바르게 주장할 수 있습니다.
참고: 배기가스 제어 장치의 변조를 금지합니다. Mobile Source Enforcement Memorandum 1A는 배기가스가 부정적인 영향을 받지 않는 한 배기가스 제어 시스템의 수리 또는 교체에 애프터마켓 부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세포 밀도 또는 변환기 부피 치수에 대한 언급이나 언급은 없습니다. GESI 촉매 변환기는 CARB가 아닌 EPA에서 설정한 표준을 충족하는 배출물을 생성합니다.
특징:
- 이 다운파이프를 사용할 때 엔진경고등이 점등되지 않음
- GESI EPA 인증된 빠른 배기흐름과 OBD2를 준수
- 정확한 장착을 위한 주조된 상부 스테인리스 스틸 V-밴드
- 4.50" 직경의 배관으로 최대 출력 가능
- 더 빠른 터보 스풀
- 500 ~ 850 hp 정격출력 상승가능
- 최대 815도(섭씨)를 견딥니다.
- 시동 후 9초 이내에 효율발휘
- 쉽게 볼트로 고정 - 절단 또는 용접이 필요 없음
- TIG 용접 304 스테인리스 스틸의 내구성 있는 구조
- Made in USA
ACTIVE AUTOWERKE B58 전용 다운파이프 이점
터보 임펠러 휠의 속도는 배기 배압에 의해 제한됩니다. 더 큰 다운 파이프는 이러한 압력을 일부 완화하여 더 빠르고 효율적인 스풀을 생성합니다. Active Autowerke의 시그니처 다운파이프를 사용하면 B58이 더 빠르게 회전하고 더 많은 마력과 토크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일상적인 주행 능력을 유지하면서 배압을 최소화하는 것이 B58 다운파이프의 목표였습니다. 소유자는 이제 저렴하고 안정적이며 설치하기 쉬운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몇 달 간의 연구 개발 끝에 우리 엔지니어들은 가능한 한 최소한의 굽힘을 사용하는 4.5인치 직경의 파이프를 결정했습니다. 큰 볼륨은 스풀 업 중 배압을 제거하여 터보 스풀을 최대한 빨리 도와줍니다. 우리는 다운파이프에 GESI 초고출력 촉매를 사용하여 상당한 마력 손실 없이 공기 제어 표준을 유지하는 성능의 새로운 시대를 열고 있습니다.
벽 두께가 1.5MM인 304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된 이 다운 파이프의 견고성과 내구성에 만족하실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문제 없는 설치와 긴 수명으로 성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ACTIVE AUTOWERKE(액티브오토베르케) BMW B58 CATTED 다운파이프
M340i 및 M440i용 Active Autowerke B58 다운파이프는 OEM 다운파이프에 의해 제한되는 일부 잠재력을 발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터보차저는 연소 과정에서 생성된 폐배기가스로 구동됩니다. 이러한 가스는 빨리 배출될수록 좋습니다. 불행히도 B58의 순정 다운 파이프는 매우 제한적이어서 배기 가스가 느려지고 터보 스풀이 느려집니다.
Active Autowerke B58 전용 다운 파이프는 4.5인치 직경의 스테인리스 스틸 파이프를 사용하여 더 많은 출력, 더 빠른 스풀 및 극도의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스테인리스 플렉스 조인트를 통합한 3.5"로 테이퍼링한 다음 배기 시스템에 연결될 수 있도록 80mm로 줄입니다. 우리는 직경을 80mm의 순정 직경보다 작게 떨어뜨리지 않습니다.
400셀의 4.5인치 GESI 촉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GESI는 EPA의 요구에 따라 촉매에 N/GBL/4389/1119를 각인했습니다. 숫자는 다음을 나타냅니다. N(신규) GBL: GESI 제조업체 코드 / 4389는 EPA / 1119: 제조 월 및 연도에 등록된 부품 번호입니다. GESI는 이 특정 기술이 테스트 프로토콜 40CFR86을 충족하고 제3자 연구소에서 검증되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등록되었다고 올바르게 주장할 수 있습니다.
참고: 배기가스 제어 장치의 변조를 금지합니다. Mobile Source Enforcement Memorandum 1A는 배기가스가 부정적인 영향을 받지 않는 한 배기가스 제어 시스템의 수리 또는 교체에 애프터마켓 부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세포 밀도 또는 변환기 부피 치수에 대한 언급이나 언급은 없습니다. GESI 촉매 변환기는 CARB가 아닌 EPA에서 설정한 표준을 충족하는 배출물을 생성합니다.
특징:
- 이 다운파이프를 사용할 때 엔진경고등이 점등되지 않음
- GESI EPA 인증된 빠른 배기흐름과 OBD2를 준수
- 정확한 장착을 위한 주조된 상부 스테인리스 스틸 V-밴드
- 4.50" 직경의 배관으로 최대 출력 가능
- 더 빠른 터보 스풀
- 500 ~ 850 hp 정격출력 상승가능
- 최대 815도(섭씨)를 견딥니다.
- 시동 후 9초 이내에 효율발휘
- 쉽게 볼트로 고정 - 절단 또는 용접이 필요 없음
- TIG 용접 304 스테인리스 스틸의 내구성 있는 구조
- Made in USA
ACTIVE AUTOWERKE B58 전용 다운파이프 이점
터보 임펠러 휠의 속도는 배기 배압에 의해 제한됩니다. 더 큰 다운 파이프는 이러한 압력을 일부 완화하여 더 빠르고 효율적인 스풀을 생성합니다. Active Autowerke의 시그니처 다운파이프를 사용하면 B58이 더 빠르게 회전하고 더 많은 마력과 토크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일상적인 주행 능력을 유지하면서 배압을 최소화하는 것이 B58 다운파이프의 목표였습니다. 소유자는 이제 저렴하고 안정적이며 설치하기 쉬운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몇 달 간의 연구 개발 끝에 우리 엔지니어들은 가능한 한 최소한의 굽힘을 사용하는 4.5인치 직경의 파이프를 결정했습니다. 큰 볼륨은 스풀 업 중 배압을 제거하여 터보 스풀을 최대한 빨리 도와줍니다. 우리는 다운파이프에 GESI 초고출력 촉매를 사용하여 상당한 마력 손실 없이 공기 제어 표준을 유지하는 성능의 새로운 시대를 열고 있습니다.
벽 두께가 1.5MM인 304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된 이 다운 파이프의 견고성과 내구성에 만족하실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문제 없는 설치와 긴 수명으로 성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